본문 바로가기
잡학 상식 정보

[손금]손금 기초. 손금 언덕 보는법.

by 블로그 갱스터 2021. 9. 23.

안녕하세요. 블갱입니다. 오늘은 손금의 기초 편. 손금 언덕 알아보기입니다. 손에는 언덕이란 게 있고, 언덕마다 이름이 있습니다. 그리고 각 언덕마다 의마하는바가 있습니다. 어떤 의미를 품은 언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반응형

 

 

◎손 언덕

▶엄지 구(금성 언덕) : 생명선 안쪽에 두툼한 살집 부분입니다. 체력, 정력과 관련이 있습니다. 

 

▶월구(달 언덕) : 엄지 구 반 채편 쪽의 살집 부분입니다. 상상력 낭만 감수성을 알아보는 자리입니다.

 

▶권력 구(목성 언덕) : 검지 손가락 아랫부분입니다. 명예 권력 야망을 알아보는 자리입니다.

 

▶직업 구(토성 언덕) : 중지 손가락의 아랫부분입니다. 종교 신앙심을 알아보는 자리입니다.

 

손금-언덕구-그림
손금-언덕구

 

▶성공 구(태양 언덕) : 약지 손가락의 아랫부분입니다. 유명세 추진력을 알아보는 자리입니다.

 

▶상업 구(수성 언덕) : 새끼손가락의 아랫부분입니다. 장사 수완 언변을 알아보는 자리입니다.

 

▶의지구(화성 평원) : 손바닥의 정중앙 부분입니다. 의지력 자수성가의 가능성을 알아보는 자리입니다.

 

▶기질구(화성구) : 의지가 양옆의 자리입니다. 그 사람의 생활력을 알아보는 자리입니다.

 

손금에서 기본선의 위치와 이름이 중요합니다. 그와 같이 보는 것이 언덕 구입니다. 그래야 조금 더 정확한 손금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. 앞서 알려드린 기본선과 함께 적용하시게 될 손금입니다.

 

재물운 - 돈이 마르지 않는 지갑풍수

 

재물운 - 돈이 마르지 않는 지갑풍수

안녕하세요. 블갱입니다. 오늘의 이야기는 풍수지리 아이템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이야기 바로 지갑 풍수입니다. 필자 역시 이런저런 지갑 풍수를 실행해보고 있습니다. 확실히 큰돈은 못

algmolg.tistory.com

 

재미 삼아 알아두시면 아는 사람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.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. 마지막까지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께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

댓글